환불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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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uKey는 강력한 교육팀 구축 관리 규정에 따라 고도화된 애프터서비스 팀을 갖추고 있습니다. 4uKey는 각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문 건에 대한 이유 있는 분쟁은 언제든지 온라인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4uKey 지원 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가 겪는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uKey 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하실 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모든 4uKey 소프트웨어는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무료 평가판을 다운로드하여 "체험하기"를 통해 무료 기능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평가판은 제한된 무료 테스트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소프트웨어가 예상대로 작동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모든 것은 사용자가 정보에 입각한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며,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하는 잘못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구매 전 체험하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에 대해 30일 환불 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이 기간 범위 내의 환불은 다음과 같은 환불 가능한 상황에서만 허용됩니다. 제품의 명시된 환불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 가능한 경우

4uKey에 환불 요청 연락을 하기 전에 해당 주문 건이 환불 대상에 해당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환불 보증 정책에 따라 4uKey는 다음과 같은 경우 환불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1. 구매 관련 상황

(1) 중복구매

동일한 제품을 두 번 구매했을 경우 한 제품을 환불해드리거나 다른 4uKey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2) 잘못된 구매

실수로 구매한 제품에 대한 환불을 원하실 경우, 먼저 4uKey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셨던 제품을 구매하시면 잘못된 제품에 대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3)제품 이외의 기타 추가 서비스

4uKey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주문 건에 대해 제품 가격 이상의 청구가 발생했다면, 우선 세금 또는 서비스 수수료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은행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지 은행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로드 보호 수수료, 실물 CD 등 기타 수수료인 경우 타사 플랫폼과 제품이 연계된 부가 서비스로, 컴퓨터를 변경하는 등의 상황에서 제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이러한 추가 서비스를 구매할지 여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이러한 서비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구입하셨거나, 구입 후 이러한 추가 서비스를 원하지 않는 경우 당사는 귀하가 결제 플랫폼에 문의하여 해당 서비스의 비용을 환불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4) 구매 후 24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받지 못한 경우

사용자가 4uKey 공식 웹사이트를 확인하고 돈이 성공적으로 빠져나간 것을 확인하였으나 24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받지 못한 경우(스팸 폴더를 확인할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당사의 등록 코드 검색 페이지에서 등록 코드를 받지 못했으며, 4uKey에 연락 후 24시간 이내에 응답을 받지 못한 경우, 사용자가 더 이상 제품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면 주문 건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2.자동 구독 관련 상황

사용자가 자동 구독 취소를 요청했지만 구독 수수료가 갱신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는 4uKey 지원 팀에 문의하여 다음 갱신 전이라면 언제든지 자동 가입을 취소할 수 있으며, FAQ 가이드를 참조하여 직접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결제 플랫폼(www.mycommerce.com)에 직접 문의한 경우라면 구독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취소되었다는 확인 이메일을 받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4uKey 지원팀에 직접 연락하여 취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4uKey 또는 결제 플랫폼에서 구독이 취소되었다는 응답을 받았지만 갱신 일자에 여전히 요금이 청구된 경우, 적절한 증빙 자료(4uKey로부터 받은 이메일이나 구독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취소되었다는 결제 플랫폼의 스크린샷 등)를 제공하면 오류로 인한 구독 비용을 환불해 드립니다.

3. 제품 관련 상황

4uKey 제품에서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4uKey의 기술 지원 팀에 문의하여 관련 스크린샷 및 로그 파일을 제출하거나 4uKey에서 제공하는 원격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세요. 문제를 끝내 해결하지 못하고 4uKey의 업그레이드 또는 기타 보상 계획을 기다릴 의사가 없는 경우, 해당 주문 건이 30일 이내에 발생했다면 환불해 드립니다.

4uKey 지원팀에 확인 후, 환불되는 금액은 보통 영업일 기준 2-4일 이내에 원래 결제 방법을 통해 귀하에게 반환됩니다.

환불이 완료되면 해당 라이센스가 비활성화됩니다. 다음 사항을 부탁드립니다:

다운로드 버전: 소프트웨어를 컴퓨터에서 제거합니다.

디스크 버전: 디스크를 제거한 다음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를 제거합니다.

환불 불가한 경우

4uKey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경우 환불 또는 교환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1) 구매 후 단순 변심

(2) 지역이나 구매 경로에 따른 4uKey 제품의 가격 차이

(3) 주문 완료 후 2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받지 못했다는 이유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정상적인 상황에서 4uKey는 성공적인 주문 후 2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전송합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또는 시스템 오류가 발생하거나, 이메일 주소가 스팸 설정되어 있거나, 전자 메일이 잘못 입력되어 등록 코드를 제때 받아보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4uKey 지원팀에 문의하거나 등록코드 조회 페이지를 방문하여 등록코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문의는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4) 구매 전 제품 페이지의 기능 설명을 주의 깊게 읽지 않거나 제품의 기능을 오해하여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사용자는 4uKey 웹사이트의 제품 페이지와 가이드 페이지를 주의 깊게 확인하고 무료 평가판을 사용해본 후 최종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이 웹사이트에 광고된 내용을 준수하고 기능 설명에 따라 작동할 경우 환불이 어렵습니다.

4uKey는 사용자가 제품의 기능을 이해하지 못해서 제품이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소프트웨어를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단, 보증 기간 중 제품 간 가격 차이가 20달러를 넘지 않을 경우 구매한 제품을 원하는 제품으로 단순 교환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구매 시 지불했던 금액보다 더 낮은 가격의 제품으로 교환하는 경우에도 차액을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5) 무단결제

신용카드 사기나 무단 결제의 피해를 받은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카드 발급사에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4uKey는 외부 결제 플랫폼을 사용하기 때문에, 결제 과정에서 승인 여부를 모니터링할 수 없습니다. 일단 주문이 처리되고 완료되면 취소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구매한 제품을 교환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는 있습니다.

자동 구독 관련 상황

자동가입 서비스는 갱신일 이전에 해지할 필요가 없으며, 갱신일에 요금이 청구되었을 경우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 서비스가 포함된 모든 4uKey 제품 라이센스에 대해 쇼핑 카트에서 자동 업데이트 주기에 대한 알림을 받게 됩니다. 결제를 완료하면 구독 기능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갱신 날짜가 도래하기 전에 4uKey 지원 팀에 문의하거나 당사의 FAQ 가이드에 따라 자동 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갱신 날짜가 도래하기 전에 자동 구독을 취소하지 않으면 갱신 날짜에 요금이 청구되고, 그 후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제품 관련 정보

기술적 문제로 인해 환불을 요청했고, 4uKey 지원 팀과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하거나 세부 정보 및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거부하거나 4uKey 지원 팀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고자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품질 문제로 인해 제품을 교환하고 고객의 동의를 받아 환불 요청합니다.

제품을 선호하는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는 것에 동의하시면 품질 문제에 관계없이 환불 요청을 할 수 없지만, 교환 제품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30일이 경과한 주문 건의 환불 요청은 보통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관심을 가지고 계신 다른 비슷한 제품으로 교환해드리거나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